세종시선수단,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전 첫 날 은1, 동1개 획득
작성자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체육회
작성일
2025-05-14
조회
186

수영의 배예일(소담중 2년) 은메달, 보치아 김기범, 강민진 동메달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첫 날, 세종시선수단은 은메달 1, 동메달 1개를 수확했다.
우선 수영의 배예일(소담중 2년)로, 13일 창원 실내수영장에서 열린 남자 중등 DB(청각장애 등급) 자유형 100m 종목 결승에서 1분 18초 29의 기록으로 2위에 오르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어 양산 실내체육관에서 치러진 보치아 남자 개인전 BC (중)에 출전한 김기범, 강민진 선수가 동메달을 선수단에 선사했다.
우선 수영의 배예일(소담중 2년)로, 13일 창원 실내수영장에서 열린 남자 중등 DB(청각장애 등급) 자유형 100m 종목 결승에서 1분 18초 29의 기록으로 2위에 오르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어 양산 실내체육관에서 치러진 보치아 남자 개인전 BC (중)에 출전한 김기범, 강민진 선수가 동메달을 선수단에 선사했다.
세종시선수단은 대회 2일째인 14일에는 육상, 디스크골프, 보치아, 조정, 슐런, 수영, 탁구, 배드민턴 등에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들을 발휘하게 된다.
한편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세종시선수단은 10개 종목(디스크골프, 배드민턴, 보치아, 볼링, 수영, 슐런, 육상, 조정, 탁구, e-스포츠), 134명(선수 및 지도자 68명, 임원 19명, 인솔교사 및 보호자 47명)이 참가하며, 올해에는 지난해 획득한 총 19개(금5, 은8, 동6)의 메달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세종시선수단은 10개 종목(디스크골프, 배드민턴, 보치아, 볼링, 수영, 슐런, 육상, 조정, 탁구, e-스포츠), 134명(선수 및 지도자 68명, 임원 19명, 인솔교사 및 보호자 47명)이 참가하며, 올해에는 지난해 획득한 총 19개(금5, 은8, 동6)의 메달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